이소라 나가수 하차설 스포일러



가수 이소라의 MBC TV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 하차설이 불거졌다.

'나가수’ 관계자가 뿌렸다는 이 스포일러에 의하면 지난 6일 인터넷을 중심으로 이소라의 ‘나가수’ 하차설이 불거졌고 한 매체가 장혜진의 합류를 보도화하면서 관심을 받고 있다. 이소라의 ‘나가수’ 하차설은 지난 6일 열린 2차 경연에서 이소라가 최하위를 차지해 탈락했다는 내용이다.

지난 5일 방송된 중간 점검에서 6위를 차지한 이소라가 6일 최종 경연에서 해바라기의 '행복을 주는 사람'으로 최하위를 기록하고 1차의 6·7위인 김범수와 BMK 보다 총점에서 밀리며 탈락자가 됬다는 것입니다.

이에 대해 장혜진 측은 “김영희 PD로부터 제의를 받은 적은 있다”며 “아직 출연 여부를 판단할 단계가 아니다”라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동안 ‘나가수’ 스포일러는 ‘윤도현이 탈락한다’ 등 실제 방송 내용과 다른 부분이 있었기 때문에 100% 믿기는 어려운 상황이다.


지난번 윤도현 하차설 스포일러가 거짓으로 들어나 이번 하차설에 대해서도 부정적인 의견들이 많이 등장했다.

네티즌들은 이소라의 ‘나가수’ 하차설에 대해 “실제 방송을 봐야 알 듯”, “스포일러 자제 좀 하자”, “우선 방송 보고 이야기를 하자”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Posted by o2ge
,